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고려비철금속을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고려비철금속은 ‘원자재 원가절감을 통한 고객과의 상생 및 사회번영 추구’라는 소명의식 아래 1990년 창립하였습니다.
이에 저희 임직원 일동은 지난 35 년간 수 많은 난관을 극복하며, 조직적이고 안정적인 원자재 수급시스템과 글로벌 무역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더불어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국내 도금업계에 니켈, 구리, 주석 등 주요 비철금속 자재의 수입과 가공을 시작으로, 화공약품까지 직수입하여 국내 뿌리산업의 가격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해왔습니다. 또한 합금용 원자재 신규 수입처 발굴을 통해 국내 제강, 주조업계에서도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세계 자원시장은 보이지 않는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 세계 무역(자원)전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으며, 자원부국의 자국자원 보호정책과 환경관련규제 또한 날이 갈수록 강화되고 있습니다. 저희 고려비철금속은 이러한 상황에서 스스로를 국가산업발전의 첨병(尖兵)으로 여기고, 양질의 자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내수 시장만이 아닌, 해외로 활로를 열어 원자재를 수출하는 비철금속 무역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여, 국내 최대 원자재 공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려비철금속(주) 임직원 일동